church

산호세 실리콘밸리 한인교회가 이전했습니다

오늘 (7월 28일) 산호세 실리콘밸리 한인 교회가 990 Meridian Avenue 에 위치한 새 성전에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순서지가 동날 정도로 새로운 모습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많은 손님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또한, 멀리서 오신 오랜 식구들도 보게 되어 아름다운 추억의 예배가 되었습니다. 이제…

Read more

Small Group

구역반에 가 봤더니

산호세 구역반에 한달여간 참여하면서 느낀점은 사람들이 모였을 때 얻는 행복감이 너무 신선하고 즐겁고 감사하는 것이다. 게다가 이 모임은 그냥 모인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해 모였기 때문에 더욱 더 시너지가 넘쳐 교회마저 마구 마구 성장할 것 같은 분위기와 성령의 불길로…

Read more

News

산호세 실리콘밸리 교회 예배소 조직 성황리 완료

산호세 실리콘밸리 교회 (San Jose Silicon Valley Korean SDA Church) 가 예배소 조직 예배를 지난 1월 13일 오후 3시에 본 교회 예배당에서 150여명의 손님들과 함께 하나님께 드렸다. 이 날, 본 교회의 예배소 조직을 위해 켈리포니아 중가주 합회에서 합회장 대리인 죠지…

Read more

News

3명의 영혼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다 [Three souls become God’s children]

산호세 실리콘밸리 재림교회가 5월 13일에 Campbell 재림교회에서 침례식과 신앙고백을 가졌습니다. 세명의 영혼이 예수를 개인의 구주로 받아드리기로 결심하여 침례를 결정하였습니다. 이 날, 많은 성도들이 같이 동참해서 세명의 침례를 축하해 주었습니다. On May 13th, San Jose Silicon Valley Seventh-Day Adventist Church (SJKSDA) had…

Read more

church

선교회, 베일 벗은 ‘전도 체제’ 다섯 구역

산호세 실리콘밸리 재림교회 선교회가 어제 21일 안식일 오후에 회의를 가졌다. 선교회는 이날 선교회회장 (오효근), 선교회부회장 (배요한), 선교회서기 (김화경) 및 여러 임원진들이 모여 2017년의 새로운 선교의 장을 열 것을 다짐하고 계획 했다. 선교회는 기존의 방법을 가지고 가되 다섯 구역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Read more

church

날씨 탓 할 수 없는 새로운 시작

산호세 실리콘밸리 재림교회에게 2017년은 변화의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성도들의 참여에 따라 성장의 변화를 가져올 수도, 유지 및 후퇴의 변화를 가져올 수도 있다. 흐릿한 날씨를 뚫고 햇빛을 볼 수도, 비에 잠겨 허우적 거릴 수도 있다. 안식일 학교(안교) 가 2017년 1월…

Read more

church

따뜻한 한 마음으로 녹아내린 추위

산호세 실리콘밸리 재림교회 (SJKSDA) 가 2016년을 돌아보는 송년회를 12월의 마지막 안식일 밤 오늘 본 교회 식당에서 열었다. 순서에 앞서 저녁식사로는 맛있게 준비된 떡국을 먹으며 한 해를 다졌다. 그리고 찬양과 준비된 레크리에이션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송년회 안식일 오후에는 재림교회의…

Read more